Newsletter

HOME > Newsletter > Newsletter

| Newsletter

보기
34호/ 둘이 만나 200% 시너지를 낸다! 2016.08.25



제4회 대한민국 국제해양레저위크









[ Vol.34 ]













지난 8월 9일, (사)한국해양레저네트워크는 다가오는 제4회 대한민국 국제해양레저위크(이하 KIMA WEEK 2016)의 성공적 개최를 위하여 부산관광공사와의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습니다.








[(사)한국해양레저네트워크 문철호 대표이사장/부산관광공사 심정보 사장]




이날 MOU 체결식은 양 기관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,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되었습니다. (사)한국해양레저네트워크의 문철호 대표 이사장과 부산관광공사 심정보 사장의 서명으로 두 기관은 성공적인 협력을 다짐하였는데요. 그 시너지가 얼마나 클지 몹시 기대되는 순간이었습니다.












[지난 KIMA WEEK 2015 요트체험 현장]




이번 MOU 체결을 통해 각 기관은 서로간의 공동발전 및 체류형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한 교류·협력을 최대 목표로 삼았는데요. 체류형 관광객을 비롯한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해양레저도시 부산을 방문하고, 지속가능한 관광명소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·관광콘텐츠 발굴 및 개발에 힘쓸 예정입니다.


이들은 서로 간의 공동 발전을 위해 각 기관들이 주관하는 축제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밝혔는데요. 다가오는 10월, 'KIMA WEEK 2016'과 '2016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'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며 그 외에 해양레저 및 해양관광 활성화를 위한 해양레저 관광 상품 공동개발의 홍보도 강화해나갈 계획입니다.







[출처: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홈페이지]






‘KIMA WEEK 2016’은 대한민국의 신성장 동력으로 주목받는 해양레저의 저변을 확산하고 관련 산업분야를 육성하여 해양강국 코리아의 비전을 실현하고자 기획한 국제규모의 해양레저축제입니다! 개막식을 비롯한 국제컨퍼런스, 해양레저페스티벌, TV프로그램 제작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있다고 하네요~ 「 2016. 10. 05 (수) ~ 2016. 10. 11 (화) 」






아시아인들이 아시아문화와 한류로 하나 되는 염원을 담은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은 이전에 볼 수 없던 다장르 융복합 개념의 새로운 한류축제입니다! 원아시아드림콘서트, K-POP 콘서트, 한류스타 팬미팅 등 전 세계를 사로잡을 빅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!
「 2016. 10. 01 (토) ~ 2016. 10. 23 (일) 」







(사)한국해양레저네트워크와 부산관광공사는 대한민국을 넘어, 아시아의 해양관광산업을 주도해나갈 두 기관으로 주목 받고 있는데요. 부산을 대한민국 대표 해양관광도시로 성장시키기 위한 각 기관들의 'WIN-WIN' 전략이 내는 시너지효과, 기대해볼만 하겠죠?



저희 KIMA WEEK 또한 해양레저 도시로서의 부산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, 해양관광 활성화 및 해양레저산업 기반을 조성하여 보다 수준 높은 해양레저축제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.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!







<KIMA WEEK 2016 문화가 있는 날 –만원의 행복 요트체험>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IMA PASS앱을 통해 확인바랍니다.




해양레저분야의 다양한 채용정보제공 및 기업홍보확대를 위해 <해양레저 체용정보관 및 기업홍보관>을 운영하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. (문의전화 : 051-711-0054)



해양레저문화와 산업의 발전 및 확대를 통해 산업 발전에 기여도가 높은 인물을 선정 및 시상하고자 <KIMA Awards-해양레저산업 대상>을 공모하오니 많은 참여바랍니다. (문의전화 : 051-711-0048)



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IOS 앱스토어에서 <KIMA PASS 앱> 다운로드 시, ‘키자니아 10% 할인쿠폰’ 발급이 가능합니다.



KIMA PASS 앱 또는 KIMA WEEK 홈페이지 (www.kimaweek.org)에서 키자니아-보트조종스쿨 교육 인증서를 인증하시면 <만원의 행복 요트체험> 사전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










KIMA e Plus vol.34

발행 2016.08.11




  • 발 행 처 | 대한민국 국제해양레저위크 조직위원회

  • 발 행 인 | 문철호






  •   구독신청



  • ADD. 부산광역시 수영구 감포로8번길 69

  • TEL. 051-760-1130

  • WEB. www.kimaweek.org







Subscribe to
KIMA Plus